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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어 의미분석”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6 .08
토픽 모델링을 활용한 게임 리뷰 데이터의 감성 분류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자연어 처리 시스템 비교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자연어 처리 기술을 이용한 쇼핑몰 리뷰 시스템 개선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소설 데이터 기반 한국어 자연어 생성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한국 언론을 통해 본 게임의 부상: 1990년대 신문보도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12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 유용성 평가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스팀(STEAM) 게임 리뷰데이터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6
리뷰의 품질이 리뷰의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리뷰 별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임상자연어처리 연구 동향
정보과학회지
2017 .05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한국어 언어자원에서의 자연어 처리 기술 현황 조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국내 게임 동향 분석 및 방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대형 언어 모델을 활용한 자연어 기반 로봇 제어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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