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uilding Brand Loyalty through a Facebook Fan Page in the Hotel Industry: Exploring the Moderating Role of Gende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9
여행사 페이스북 팬페이지 지속적 사용의도 : 관광전공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SNS 페이스북의 활용이 무역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Determinants of Facebook Addiction among Korean Users
사회과학연구
2018 .09
사회불안과 페이스북 이용동기가 페이스북 이용에 있어서 심리적 문제에 미치는 효과
인간이해
2016 .01
인도 소셜미디어 사이트에서의 참여활동 분석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 페이지를 중심으로
남아시아연구
2015 .02
시각장애인의 페이스북 이용 : 심층인터뷰 연구
한국언론학보
2020 .12
Political attitude estimation through Facebook like: a South Korean case study
Asian Journal of Political Science
2018 .01
항공사의 SNS마케팅 활동 특성이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7
몰입(flow)에 영향을 미치는 SNS 이용 동기요인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facebook)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2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관광정보 네트워크 분석 : 서울과 제주도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8
페이스북 몰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5 .09
페이스북 사용자 유형이 오프라인 대인관계에 미치는 영향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5 .09
대학생들의 페이스북 이용 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자아표현과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의미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SNS 이용 목적과 이용 동기가 여행사 SNS 활동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관광연구
2021 .08
페이스북의 각 기능 이용이 개인 직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과업의 모호성과 상호의존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6 .05
사회적 외로움이 SNS 사용자의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 : 페이스북 사용자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2
항공사의 SNS를 통한 마케팅 전략이 고객의 서비스 재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 SNS 구전 정보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페이스북에 대한 인지된 개인화가 사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0 .03
What drives customers to use retailers’ Facebook pages? Predicting consumers’ motivations and continuance usage intention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