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문제의 제기 및 연구목적
Ⅱ. 이론적 논의
Ⅲ. 연구문제 및 방법론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 광고회피의 심리 요인 유형과 개선방향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01
건강 공익광고의 수용효과에 관한 연구 : 광고홍보학과 전공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개인맞춤형 건강식생활 정보제공 알고리즘 개발을 위한 Q분석기법 활용 연구 :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의료광고에 대한 의료법 제56조의 태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0
의료기기 광고의 신뢰성 제고 개선에 관한 인식 유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정보디자인형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기사형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 : 의료광고를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2
무료신문의 광고콘텐츠 인식 유형에 관한 주관성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5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공익 추구 목적으로 제작된 국내 TV 광고 내용분석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6
공중 위생관리 공익광고의 이슈에 관한 개선 방안의 유형화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지역 기업 브랜드 광고의 효용성에 관한 주관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소셜 추천 광고 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4
Type ‘H’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05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광고 인지도와 수용도 분석에 기반한 사용자 중심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0 .01
코로나 시대의 건강유지를 위한 효율적인 광고 방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The effect of advertising appeal type on Chinese college students‘ attitude toward advertising message - Exploring the moderation effect of brand type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외식업체 밀키트(Meal Kit)상품에 대한 1인가구의 주관적 인식유형 분석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