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기대최대화 클러스터링 기반 D2D 광고 확산 알고리즘
Ⅳ. 성능분석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최대 전송횟수 제한 및 사용자 밀집도 변화에 따른 사용자 클러스터링 알고리즘 별 D2D 광고 확산 성능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4
고정된 사용자 분포에서 클러스터링 알고리즘 별 D2D 광고확산 성능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1
Automatic Advertising Operation Method for Improving the Display Advertising Performance of Domestic Fashion e-Commerce Operators
전자공학회논문지
2021 .10
D2D 통신 기반 광고확산을 위한 계층적/비계층적 클러스터링 알고리즘의 성능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모바일 게임 내 광고(Mobile In-Game-Advertising)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침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A Study on the Data Service linked to Subtitle Advertisement and its Advertisement Effectivenes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광고를 활용한 관계 형성 및 유지에 관한 연구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5 .01
사용자 상호작용에 광고를 적용한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설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3
SNS네이티브광고의 출현빈도에 따른 사용자의 광고판단시간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모바일 광고특성이 모바일광고 지속의도와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Data Modelling Method for Real-Time Advertising Service Based on Viewer Reaction and Intention in Online Broadcasting
Journal of KIISE
2020 .11
영상처리를 이용한 소비자 선택적 광고 시스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6 .06
신호탐지이론을 활용한 네이티브 광고의 탐지 및 회피성향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클러스터링 알고리즘기반의 상황인식 사용자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07
시선추적형 가상현실기기를 통한 광고분석 시스템
스마트미디어저널
2016 .09
코로나19가 미디어 · 광고시장에 미친 영향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7
영상광고 유형별 디지털 이용자의 댓글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 : 바이럴 동영상 광고와 케이블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7
사물인터넷이 구현된 광고의 소비자 인지욕구에 따른 광고태도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