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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중 Vogue지에 나타난 패션광고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2
패션 사진에 나타난 시뮬라시옹 표현 양상 연구 -‘VOGUE like a painting’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패션매거진 Vogue의 패션사진에 나타난 이미지 표현형식 및 모델 포즈의 활용유형 분석
복식
2016 .06
뉴미디어 패션 콘텐츠 유형에 따른 SNS 사용자의 관심도 연구 -보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0 .01
한국과 중국 패션잡지 표지의 패션스타일링 비교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소비자의 글로벌 마인드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옥외 광고에 대한 호의도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2
광고유형과 패션제품 유형, 매체 몰입도가 패션 제품 호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8 .09
해외 디지털 패션브랜드에 나타난 패션디자인 요소의 특징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3 .02
현대 패션이 추구하는 미래가치에 관한 연구 - 보그 아카이브를 중심으로 -
복식
2023 .02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증강 현실 디지털 패션의 디자인 특성
패션 비즈니스
2024 .09
중국패션 시장에서의 한류스타 광고효과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패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4 .02
패션의 지속 가능성과 빅데이터 활용 사례 분석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2
한국과 베트남 엘르(Elle)지네 나타난 패션광고 비교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레이 카와쿠보의 패션에 나타난 일본 전통복식 미학 특성 연구 : 꼼 데 가르송 2011 F/W ~ 2016 S/S 맨즈컬렉션을 중심으로
복식
2015 .12
패션 브랜드 가니의 지속 가능 프로젝트 사례와 가치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05
패션 브랜드의 리빙 분야 사업특성과 전략
패션 비즈니스
2020 .01
패션 브랜드의 친환경 제품 출시 동향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11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 매크로 트렌드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22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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