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조사 설계
4. 분석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양온천관광지 방문객 만족이 재방문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16 .08
충청지역 온천관광지 이미지 유사성 및 선택요인 인식도 분석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15 .08
온천관광지 이미지 포지셔닝: 국내 10대 온천을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8 .02
온천에 관한 법적 규율 - 한·일양국의 비교법적 고찰 -
동북아법연구
2020 .01
온천관광지구의 활력증진을 통한 도시경쟁력 확보 방안
국토정책 Brief
2020 .11
수안보 온천 관광지의 경험적 가치: 기대 vs. 성과 차이분석
상품학연구
2017 .01
SPA 소비자 구매행동의 결정요소에 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5 .01
젊은 세대의 SPA 패션문화에 대한 인식 조사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9 .06
SPA 관광객의 관광동기가 관광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SPA 레저관광산업을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08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PA브랜드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0 .02
한·일 관광객의 온천관광지 선택속성의 비교분석 - Hofstede의 문화차원을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19 .05
SPA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자산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 vs. 토종 SPA 브랜드 차이를 탐색하며 -
소비문화연구
2016 .01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적용한 외래 개별관광객의 다(多) 관광지 관광행동에 대한 이해 : 경기도 관광지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7
SPA 패션 브랜드 스토어의 체험마케팅이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6
Q방법론을 활용한 온천의료관광 선택속성에 따른 관광객 유형별 특성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8 .12
서비스스케이프가 보양온천 이미지와 전반적 만족도에 미치는영향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관광지 관광정보제공 인식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호텔관광연구
2021 .09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국내 관광지개발의 의미연결망 분석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24 .03
역사문화자원을 활용한 도시재생 관광지 속성에 관한 중요도-성취도 분석
경관과 지리
2021 .01
일본인 관광객의 온천관광지에 대한 중요도-성취도 분석평가 : 일본벳푸와 유휴인온천지역을 중심으로
해양비즈니스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