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도출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천관광지 이미지 포지셔닝: 국내 10대 온천을 중심으로
산경연구논집
2018 .02
젊은 세대의 SPA 패션문화에 대한 인식 조사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9 .06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PA브랜드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0 .02
SPA 소비자 구매행동의 결정요소에 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5 .01
SPA 패션 브랜드 스토어의 체험마케팅이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6
한국관광의 관광동기가 관광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재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2
SPA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자산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 vs. 토종 SPA 브랜드 차이를 탐색하며 -
소비문화연구
2016 .01
시니어관광객의 가치관이 관광동기, 관광태도 및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한·중·일 관광객 비교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온양온천관광지 방문객 만족이 재방문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16 .08
중국 농촌관광동기의 push-pull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다시 SPA 전성시대 20년 만에 달라진 지형도
한경BUSINESS
2025 .01
음식관광동기에 따른 외래 관광객의 행동의도 연구: 방한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6
자연관광목적지 관광객의 관광동기, 관광만족 및 재방문의도 간의 영향관계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6 .01
관광객 방문동기에 따른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 간의 차이 분석 : 안동 월영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5 .12
글로벌 SPA브랜드의 언더웨어와 아우터웨어 제품 분류를 이용한 브랜드 인식과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실증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0 .08
관광안내소의 무장애 관광 서비스품질이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6
도시관광지 선택속성에 따른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익산을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6
관광자 자기애 성향과 관광동기, 관광지 문화동화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6 .05
관광객의 소비지출과 관광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11
문화관광해설사의 역량과 커뮤니케이션이 관광객의 만족 도와 재방문 및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중국 산하이관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