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분석
Ⅵ.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연습장 이용자들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심리적충성도, 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타인 추천의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3
프로야구 팬의 관여도와 팀동일시, 재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3
프로야구 관람자의 플로우경험이 탐색적행동, 관람만족, 팀충성도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3 .01
여가스포츠 소비자의 특성에 따른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 및 관여도의 차이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3 .06
프로야구 구단의 마케팅 믹스요인이 관람 만족, 팀 충성도 및 재관람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스쿠버다이빙 참가자들의 준거집단의 기준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프로야구 관중의 관여도 및 제품지식 수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2 .02
실내 테니스 코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재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4
프로농구 관중의 인구사회학적 특성에 따른 관여도, 재구매에 관한 연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5 .12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프로야구 관중의 관여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대학생 프로야구 팬의 팀 충성도에 관한 비교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12
지역별 스포츠관여도와 지역정체성 그리고 프로야구의 관계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프로축구와 프로야구 관람자들의 감정적충성도 차이에 따른 마케팅 함의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9
프로야구 경기결과에 따른 만족이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2
홈 트레이닝 제품의 지각된 가치가 지속이용의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07
생활무용참가자들의 관여도와 동일시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한국 야구 관람문화 변천에 대한 시론적 연구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11 .06
프로야구 관중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구매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