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스토리텔링기반 SW보드게임 개발
Ⅳ. 스토리텔링기반 SW보드게임 적용
Ⅴ. 연구결과
Ⅵ.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알고리즘 교육을 위한 보드게임의 필요성 제안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보드게임 특징 비교를 통한 인기도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한글 교육을 위한 기능성 보드게임 개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8
고령자 인지능력 개선을 위한 스마트 보드게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1
1vs1 온라인 기반 모바일 보드게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고령자 인지건강 강화를 위한 보드게임 지원용 스마트워치와 콘텐츠 개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1 .06
그래프 이론 학습을 위한 언플러그드 보드게임 설계 및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5 .02
인지능력 향상을 위한 초등학생 음악교육용 디지털 보드게임 콘텐츠 개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친숙한 UX, 새로운 게임 ‘애니멀 그라운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지적장애학생을 위한 다중체험형 AR 보드게임 ‘ZOOCUS’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Game platform investigation for effective coding educa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A Study on Comparative Analysis of Game Money Use Case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3 .06
초등학생들의 놀이, 웃음활동, 디지털 게임의 선호도 실태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2
디지털미디어시대 보드게임의 성공요인 분석 : <모두의 마블 for Kakao> 사례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영향력분포도를 이용한 강화학습의 학습속도개선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A Study on Promoting Optimism Utilizing a Communication Board Game : With a focus on college students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The Effect of Game Making Activities using Game Engine on Youth's Software Educa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Improvement of Cognitive Function from Convergence of Sensory Stimuli in Digital/Analog-based Board Games
IEIE Transactions on Smart Processing & Computing
2020 .02
스토리텔링이 디지털 게임 개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1
게임 창작 활동이 초, 중등생의 소프트웨어에 대한 이해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