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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고리즘 교육을 위한 보드게임의 필요성 제안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스토리텔링기반 소프트웨어교육 보드게임의 개발 및 적용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0
보드게임 특징 비교를 통한 인기도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한글 교육을 위한 기능성 보드게임 개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8
고령자 인지건강 강화를 위한 보드게임 지원용 스마트워치와 콘텐츠 개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1 .06
Improvement of Cognitive Function from Convergence of Sensory Stimuli in Digital/Analog-based Board Games
IEIE Transactions on Smart Processing & Computing
2020 .02
1vs1 온라인 기반 모바일 보드게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영향력분포도를 이용한 강화학습의 학습속도개선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스마트 로봇 게임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9 .12
지적장애학생을 위한 다중체험형 AR 보드게임 ‘ZOOCUS’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친숙한 UX, 새로운 게임 ‘애니멀 그라운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디지털미디어시대 보드게임의 성공요인 분석 : <모두의 마블 for Kakao> 사례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고령자를 위한 스마트 창문 시스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A Study on Comparative Analysis of Game Money Use Case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3 .06
A study on ergonomic bus design for aging persons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1
대규모 인원이 할 수 있는 오프라인 보드게임 기획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인지능력 향상을 위한 초등학생 음악교육용 디지털 보드게임 콘텐츠 개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A Study on Promoting Optimism Utilizing a Communication Board Game : With a focus on college students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그래프 이론 학습을 위한 언플러그드 보드게임 설계 및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5 .02
고령자용 스마트 운동 시스템을 이용한 근력 운동 효과 분석
한국재활복지공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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