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III. 연구 설계
III.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스트의 에어비앤비 지속적 사용의도 형성을 위한 플랫폼과 호스트에 대한 신뢰 및 애착 전이의 영향 연구
관광학연구
2021 .09
에어비앤비 호스트의 리뷰 피드백이 게스트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포스트코로나 관광에서 온라인 여행 플랫폼 주민 호스트의 역할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21 .08
라이브 커머스에서 쇼호스트의 역할에 대한 이해: 고객 성별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24 .08
에어비앤비의 정보시스템 품질과 이용의도 간 구조적 관계: 신뢰와 이용자 만족의 매개효과 분석
관광연구
2021 .01
SNS 속 과시적 소비 게시물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스트와 팔로워의 성별 조합에 따른 차이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3 .06
TV홈쇼핑과 여성 노동 : 쇼호스트와 신자유주의 소비문화
한국언론정보학보
2021 .12
주민에 의한 일상 공간의 관광 장소화: 온라인 여행 플랫폼 로컬 호스트의 사례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공유숙박 잠재적 이용자의 행동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델을 적용-
관광학연구
2017 .01
Airbnb 숙소 유형에 따른 호스트의 자기소개 텍스트가 공유성과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0 .01
에어비앤비에서 신뢰전이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이론 관점
관광학연구
2020 .01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따른 메뉴 속성 및 구매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외식 기업 메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2
농촌관광 호스트와 방문객의 상호작용이 농촌관광 태도와 농촌관광 경험에 미치는 다중매개 효과: 숙박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1 .10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의 의미와 효과 연구: 홈쇼핑진행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분석
한국소통학보
2015 .04
에어비앤비 숙소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신규 숙소와 기존 숙소의 비교
지식경영연구
2024 .09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인식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절차공정성,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간의 구조적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2022 .10
라이브 커머스 환경에서 상호작용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 호스트의 전문성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위험지각, 망설임이 구매행동의도, 전환의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irbnb 숙박상품 구매자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21 .05
일상 공간을 관광 장소화 하는 주민 - 온라인 여행 플랫폼 주민 호스트의 사례-
대한지리학회지
2021 .10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 문화특성이 시청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ikTok 사용자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