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용서비스의 회복공정성 인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회복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2 .04
해양스포츠리조트의 서비스회복노력이 회복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골프용품브랜드의 관계혜택, 만족, 신뢰,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미용 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노력과 회복만족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심각성과 통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8 .12
무용 공연의 서비스 품질 요인이 직접 관람객의 만족,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2
스포츠센터 회원들의 서비스만족이 행복감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골프장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관계의 질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미용실의 감성마케팅 요소가 서비스 회복전략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7 .01
미용 서비스의 로열티 프로그램 가치가 고객만족과 전환장벽을 통해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프로배구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및 만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골프장의 서비스회복 공정성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호텔 피트니스센터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회복 공정성, 회복 만족, 브랜드로열티 간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12
상업스포츠센터 종사원의 공감이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서비스품질 및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20 .01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만족도, 충성도, 전환 의도 간 구조적 관계 : 뷰티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9
스포츠용품 구매자가 지각하는 브랜드 관계혜택이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태권도 수련생의 수련만족이 충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골프리조트의 서비스회복노력, 방문객의 서비스회복만족과 전환의도의 관계
골프연구
2022 .03
검도지도자의 서비스회복 공정성이 검도수련생의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8 .12
골프연습장 이용자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