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Ⅲ. 연구모형과 가설
Ⅳ. 연구설계 및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자 만족도 및 신뢰도 그리고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음식관광에 대한 SNS정보특성이 정보만족,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9 .01
관광정보와 관광 소비자 행동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5
SNS 관광정보 특성이 관광정보 공유, 관광정보 탐색, 관광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3 .02
SNS 관광정보 특성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가치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4 .08
SNS 관광정보특성,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 베트남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관광정보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광목적과 관광정보원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지자체의 관광정보안내 노력이 지자체 관광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9 .06
코로나-19로 인한 관광객의 위험지각이 국내여행선호와 관광선호유형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Domestic Urban Tourists' Revisit Intention and Satisfaction Element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5 .02
관광객의 소비지출과 관광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11
SNS 관광정보 서비스품질이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네트워크와 정보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관광 SNS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유용성, 관광몰입, 관광경험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7
A Study on the Frequency of SNS Usage Recognized by Tajikistan Tourists: Applying to the Push-Pull Theor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5
관광 SNS 정보서비스특성, 관계 질,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계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SNS 관광정보 특성이 관계의 질과 지역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15 .08
모바일 관광정보 특성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 앱을 사용한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1 .12
관광자 가치에 따른 스마트폰 관광정보활용이관광자의 제약요인 해소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한국의료관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중국인 의료관광객을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자기효능감이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관광정보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