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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논의
Ⅲ. 연구 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 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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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가활동으로서 증강현실 게임속성과 몰입이 게임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포켓몬 고 게임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6
증강현실 게임에서 딥러닝을 활용한 배경객체 분석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21 .11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위치기반 증강현실 게임에서 만족과 부정구전의 선행요인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청소년들의 게임이용동기가 게임과몰입에 미치는 영향 : 진로성숙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과학연구
2018 .04
게임이 이혼율에 미치는 영향 : 시·군·구 패널자료를 이용한 실증분석
법경제학연구
2018 .12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게임몰입감과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효과 : 게임 캐릭터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3
증강현실 동화책을 활용한 유아교육 콘텐츠 분석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0
사용자의 자기조절감이인터넷게임의 몰입과 병리적 사용에 미치는 영향
Korean Journal of Clinical Psychology
2015 .01
모바일 증강현실 게임에서 캐릭터에 대한 태도, 경쟁심, 신체 활동, 주의 전환이 스폰서 기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자기주도적 게임 중독 치료를 위한 모바일 게임 제어 시스템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7 .08
청소년의 자기통제력과 게임과몰입에 대한 연구: 게임효능감의 조절효과 검증
청소년복지연구
2021 .01
온라인 게임 소비자의 자기효능감, 게임몰입 및 사회성 간의 관계에서 성별과 자기통제력의 역할 분석
전자무역연구
2017 .01
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0 .01
게임이용행태가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사회적 지지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헬스커뮤니케이션연구
2019 .01
게임이용에 따른 청소년의 사회자본 · 삶만족도/고독감 · 우울증의 성장궤적 연구 : 잠재성장모형(LGM)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3 .02
게임과몰입 정책 변화에 따른 게임 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게임과몰입 정책변화에 따른 게임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KOCCA] 보고서(ALIO)
2018 .12
청소년들의 삶의 만족도, 사회자본, 게임 효능감이 게임 절제력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9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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