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はじめに
2. 先行研究
3. 「ことの」のコロケーション
4. 「ことの」の使用に関する実態調査
5. まとめと今後の課題
参考文献
要旨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スタイルによる「こと/の」の使い分けに関する再考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7 .03
「もの」와 「こと」의 문법화에 관한 고찰 - ‘것’/‘일’과 대조하여 -
일본문화연구
2020 .10
일본어 학습자 작문에서의 「こと·の」의 사용 현황 - 초․중급 레벨을 대상으로 -
일본어문학
2021 .01
일본어 ‘こと/の’ 절과 한국어 ‘것’ 절의 대조 연구
언어와 문화
2019 .01
일본어 학습자의 「こと・の」의 사용에 관한 고찰 ー일본어 모어화자와 비교하여ー
인문학연구
2019 .01
日本語学習者の 「こと · の」の使用傾向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8 .09
「こと(だ)/の(だ)」의 습득 난이도 ―초·중급 레벨을 대상으로―
일본문화학보
2020 .02
초 · 중급 일본어 학습자의 「こと(だ)/の(だ)」의 사용에 관한 일고찰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9 .04
「教わる」「習う」「学ぶ」の使い分けに関する研究
일본문화학보
2015 .11
이이다(飯田)인형극제 유대와 명맥(命脈)
동아시아고대학
2020 .01
日本語非母語話者を繋ぐ遠隔交流プロジェクトの試み : ビジターセッションとオンラインセッションの比較結果から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6 .04
現代日本語の自他両用動詞に関する一考察 : 和語を中心に構文的観点から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6 .09
中等教育と大学との連帯教育の実践 - コミュニケ-ション中心の会話授業の考察から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3 .11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聞き取り能力に関する考察 - 文単位の調査から -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24 .09
大学生のジェンダー意識に見る日本語のジェンダーのこれから - 大学生の意識調査から -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24 .09
甲午改革期監理署의 정체성에 관한 연구
한일관계사연구
2017 .04
考古学からみた海を介した交流三題: 新安海底沈没船⋅竹幕洞祭祀遺跡⋅日本 秋田城跡
유라시아문화
2021 .08
20세기 전반 재조선 중화상회 연구 - 중화상회의 역사적 변천을 중심으로 -
중국근현대사연구
2020 .06
コーパスに基づく「名詞+を+する」と「名詞+を+行う」のコロケーションについて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21 .11
일본어 콜로케이션 교육의 필요성에 관한 고찰
일본문화연구
201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