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序論
2. 先行研究の考察
3. 研究対象
4. 方法
5. 結果と考察
6. 結論
參考文獻/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韓国における日本語専攻者 · 非専攻者の日本語学習意識 : 全羅道地域の大学生を対象に
일어일문학
2016 .11
韓国における非日本語専攻者の日本語学習意識 : 全羅道地域の大学生を対象に
일어일문학
2015 .11
対日イメージと日本語学習動機づけ -韓国人日本語学習者及び日本関連専攻者の減少と関連して-
일어일문학연구
2018 .01
「日本語専攻」の選択理由と学習スタイルの好みについて - 韓国の4年制大学学部1·2年生の調査結果に基づいて -
일본어학연구
2019 .06
日本人大学生の韓国イメージに関する研究 ―専攻として韓国語を学ぶ学生に注目して―
일본문화학보
2024 .11
시각장애 대학생 학습평가에 대한 일고 - 일본어 전공과목을 대상으로 -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22 .09
블렌디드 러닝의 학습자 니즈에 대한 일고찰 : 관광일본어 학습자의 설문지조사를 중심으로
일본연구
2019 .02
관광일본어 온라인수업에서 카카오톡 톡게시판을 활용한 소통 사례 분석
일본연구
2021 .08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接続辞「と」の使用実態 : 事実的用法を中心に
일본어학연구
2017 .09
初対面の話題転換に関する考察 ―日本語母語話者と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比較を中心に―
일본문화학보
2021 .11
한국인 대학생의 일본어 학습 동기부여에 관한 연구 - 일본어 비전공자를 중심으로 -
일본문화학보
2024 .11
일본어학습자의 문법습득에 관한 종단적 연구 - 격조사「に・で」의 사용을 중심으로 -
일어일문학연구
2019 .01
일어일문학 전공 대학생의 전공인식과 전공진로탐색 과목의 운영
일본어문학
2024 .02
어학 계열 전공자의 학습 동기 분석- 러시아어 관련 전공을 중심으로 -
인문학연구
2018 .01
역량기반 전공교육과정 성과평가 체계 구축 및 확산: D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종교교육학연구
2022 .08
2022 개정 교육과정 도입으로 인한 대학-고교 연계교육에 대한 연구 - 대학의 일본 관련 전공 교수자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
일본문화학보
2024 .11
韓国大学生が関心を持つ日本の「文化」
日本語敎育
2019 .01
ビデオ教材『映像で学ぶキャリア-日韓の学生が専攻言語を生かすために-』の制作と公開
일본학보
2023 .02
場所を表わす助詞「に」と「で」の使い分けの状況 : 韓国人日本語学習者(初․中․上級者)を対象として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6 .11
大学のオンライン日本語クラスにおける反転授業の実践 - 初心者向けの専攻科目「基礎日本語文法」の場合 -
일본어학연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