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문
1. 서론
2. 본론
3. 설문조사
4.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hape of Color: 디스플레이 사용 환경에서 색각이상자의 색 인지 향상을 위한 디지털 애드온 형식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융복합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9
색각 이상자를 위한 웹 사이트 이미지 색상 보정 방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색각이상자를 위한 매치3 퍼즐 게임 UX장치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한국 공직선거 투표용지의 색채에 관한 연구 - 색각이상 유권자 관점에서의 투표용지 시뮬레이션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8 .01
신경망을 이용한 색상 체계 회귀 기반의 컬러 유니버설 디자인 이미지 생성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여성가족부 청소년보호환경과] 2017년 추진실적 및 2018년도 시행계획 : 제2차 청소년보호종합대책 (2016~2018)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소프트웨어 품질 평가를 위한 정량적 자료 예측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소프트웨어교육 현장에서 가상화 기술에 기반한 아두이노 키트 VR콘텐츠 모듈화 연구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온라인게임 이용자의 게임이용시간에 따른 게임이용의 차이 분석: 삶의 만족도, 게임이용동기, 게임과몰입·중독 수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게임 집중도 자동 측정을 위한 비침투적 사용자 행동 분석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문제해결 방식에 의한 소프트웨어 교육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A Convergent Study on Interrelation between Color Perception and Brain Wave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3
한중 게임디자인학과 교육시스템 현황비교 및 분석 - 게임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 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유니버설디자인을 적용한 바닥형 보행신호등 보조장치 형상신호 디자인 융합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12
게임내 지위, 게임공정성, 게임호감이 현실세계의 기회불공정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11
[대전광역시교육청] (2017학년도) 사학기관 예산편성 및 집행지침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소프트웨어 교육 프레임워크와 학습요소의 분석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검사의뢰 및 검사소견 제공을 위한 검사관리 서비스 플랫폼 설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