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적 고찰
Ⅲ. 연구모형과 가설
Ⅳ. 실증분석
Ⅴ.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소비자의 해외직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6
국경 간 전자상거래 사이트 특성과 결제·물류 특성이 대만 소비자의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 -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중국 B2C 글로벌전자상거래 소비자의 구매체험 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S-O-R 모형의 적용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2 .06
한국 소비자의 해외직구 결정요인이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유용성, 제품브랜드, 제품가격성, 경제성, 상품다양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소비자특성이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15 .08
COVID-19 이후 중국 소비자 해외직구 만족도와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해외직구 사이트특성 및 국제물류서비스를 중심으로 -
경영경제연구
2022 .02
한국자동차의 제품속성이 중국소비자의 만족도와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사후서비스 수준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창업학회지
2020 .01
O2O 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서비스 경험자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1 .12
중국 해외직구 물류서비스 품질이 전환비용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상학
2024 .06
해외직구 이용자의 만족도와 재구매에 관한 실증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03
해외직접구매 온라인 웹사이트 이용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6 .01
중국 생명보험회사의 서비스 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 만족과 서비스 가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20 .01
배달 주문 어플리케이션의 선택 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21 .08
The Study for Global e-Business Competenc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Smartphone on Chines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중국 동북3성 소비자의 한국 여성실내복 해외직구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1 .09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들의 문제경험과 재구매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중국 소비자의 해외직구 대행 사이트에 대한 만족 및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An Empirical Study on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t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Chinese Overseas Direct Purchasing Agency Sites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18 .12
중국인의 한국상품 해외직구 물류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외식 프랜차이즈 배달서비스 제공업체의 선택속성과 소비자 태도, 신뢰, 재구매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프랜차이징 저널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