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게임에 관한 법제와 약관의 개선방안 - 이용자의 규제를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2 .01
온라인 게임 속 광고의 효율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기능성게임 활성화를 위한 법정책적 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3 .01
진지한 여가(SERIOUS LEISURE)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3 .05
온라인 캐주얼 게임의 비즈니스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미국 디지털 게임 경향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9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중국시장을 위한 리니지Ⅱ의 그래픽 개선 방안 연구- 캐릭터와 환경그래픽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초등수학과 게임의 효과적인 접목을 위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4 .12
게임의 인터랙션 유형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3
강원도 청소년들의 온라인 여가활동 : 인터넷 폭력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09
Effective Game Character Design on the Influence of National Culture : Based on the Analysis in East Asian Game Design Characteristics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4 .03
한국 여가문화와 여가교육의 활성화 방안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1 .12
정보화에 따른 청소년의 레저 문화 실태 연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