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커뮤니티 내 관계 심화 과정에 관한 연구 : 커뮤니티 경로와 브랜드 경로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9 .03
브랜드커뮤니티 내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온라인커뮤니티를 대상으로
기업경영연구
2012 .01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 커뮤니티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4 .09
온라인 브랜드커뮤니티 내 상호작용성을 통한 브랜드 충성도 구축에 관한 연구 : 중국 자동차커뮤니티를 대상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1 .11
브랜드 감정,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몰입에 의한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2 .08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충성도 및 브랜드전환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외식기업 브랜드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8
The Effect of Utilization Motivation and Commitment regarding Brand Community on Brand Fanship
e-비즈니스연구
2016 .04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 브랜드 신뢰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관한연구
벤처창업연구
2014 .08
소비자-브랜드 커뮤니티 관계 유형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7 .01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적 차원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자산 요소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브랜드경험, 브랜드지식, 브랜드관계품질 및 브랜드관계지속성 간의 관계
영상저널
2013 .08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브랜드 만족과 애호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0 .12
온라인 커뮤니티 몰입의 브랜드 충성도로의 전이 : 사회정체성이론의 관점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10
광고와 구전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관광지 브랜드자산 구성요소 간 영향관계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