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이론을 활용한 MMORPG 아이템 제작 콘텐츠 분석: ‘World of Warcraft’의 가죽세공 전문기술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4
MMORPG의 게임 아이템 현금거래 유형과 한계점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2
MMORPG 게임 내 계정도용 탐지 모델에 관한 연구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5 .06
MMORPG 소프트웨어 품질 향상을 위한 디자인 요소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9 .03
MMORPG에서 아이템 거래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지원하는 데이터베이스 모델링에 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5
온라인 게임의 아이템 경매 방식 전자상거래 설계 기법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0 .01
온라인 게임(MMORPG)의 콘텐츠 특성 및 시스템 특성이 게임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0 .09
몰입이론에 기초한 MMORPG의 디자인 방법론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8 .05
게임에서의 확률형 아이템 개선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온라인 게임 아이템 분류 모델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1
중국 신화 무협 MMORPG 캐릭터 디자인에서 전통예술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04
MMORPG에서 결정트리 학습을 적용한 자동 프로그램 확인 기법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6 .07
인공신경망을 이용한 MMORPG 설계의 핵심성공요인 식별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2 .02
MMORPG 기반 게임의 몰입에 대한 정량적 분석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1 .06
온라인게임 아이템의 재물성에 대한 재검토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3 .04
온라인 게임 아이템 특성과 이용자 특성의 관계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온라인게임 아이템거래 발생 원인 분석 : 리니지2 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7 .12
저연령층 게임유저를 위한 Screen Layout Design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5 .03
MMORPG 게임에서의 사용자 참여를 위한 길드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