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의 2차 창작물이 유저와 게임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저연령층 게임유저를 위한 Screen Layout Design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5 .03
온라인게임 운영 서비스와 콘텐츠 만족도가 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2 .08
“온라인 게임”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2 .01
MMORPG 게임의 게임성 요소에 대한 사례 비교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4 .03
MMORPG 온라인게임의 변화와 성장을 위한 디자인 설계 TIME FLOW 시나리오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개인의 성격유형별 게임플레이의 선호도 분석을 통한 MMORPG의 유저 간 밸런싱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12
컴퓨터게임에서 유저의 게임플레이 숙련도 측정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2 .10
온라인 게임 활성화를 위한 지원책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08
빅데이터를 활용한 게임 전략 및 유저 행동 패턴 분석: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8
모바일 환경에서 캐주얼 게임의 난이도에 따른 게임 이용 지속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의 현실
한국게임학회지
2001 .09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게임 유저 성향에 따른 온라인 캐주얼 게임디자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지
2009 .12
Study on the Influence of Game Character Design on Users’ Continuous Immers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가상화 기법을 사용한 경계 없는 캐쥬얼 게임 서버 설계 및 구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2 .08
온라인 게임의 消費者 忠誠度 誘因에 관한 實證的 硏究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4 .04
A study on the Tendency of Localization for Game Environment Design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10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