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tudy of Player Attitudes Regarding MMORPG Avatar Customization in the Transformation Stage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6
메타버스 내 아바타 정체성 확인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지능정보연구
2023 .06
identity play와 플레이어 태도에 관한 상관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메타버스 기반 실감형 아바타 생성 기술 및 인간 아바타 상호작용 매칭 분산 시스템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6
게임 이용 동기가 게임 내 사회적 이용 행동을 매개로 현실의 대인관계 유능성에 미치는 영향 : MMORPG를 배경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아바타 커스터마이징의 자기표현 태도와 팬덤현상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하이브리드 아바타-에이전트 시스템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22 .07
Research on the Importance Mobile MMORPG Design Factor Using AHP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실시간 상호작용 아바타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6
AI 스피커에 적용된 아바타와 사용자의 성일치 여부와 아바타 구현의 사실성 수준이 사용의도 및 친밀감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2
MMORPG의 자아-캐릭터 동일시와 관계 내재화가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4
깊이 정보를 활용한 3D 실사화 아바타 제어 및 네트워크 서비스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3D 맞춤형 아바타를 통한 가상 피팅 프로그램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GAN기반 아바타의 detail 조절 기법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10
가상공간에서 아바타 외모와 목소리의 표현 방식에 따른 사용자 반응 연구: 관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가상환경의 비인간 아바타를 이용한 보행에서의 실재감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8 .07
적응형 아바타 생성을 위한 생성형 인공지능과 3D 얼굴 표현 기술의 응용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10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layer Type and MMORPG “Grinding” Type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0
장애인핸드볼 아바타 얼굴 교체 방법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Image-to-3D 기술을 활용한 반려동물 아바타 생성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