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물리적 동일 공간 내 HMD 기반 멀티플레이어 VR 콘텐츠 제작 기법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8 .10
플로우(flow)의 요인이 VR 영상콘텐츠와 HMD의 지속이용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9 .07
실사 기반 VR 360˚ 콘텐츠 촬영 장치 비교 연구
방송공학회논문지
2016 .09
VR HMD를 위한 무선 전송 기술 비교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19 .04
VR 게임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VR 게임 이용 동향 및 지각된 만족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VR 교육과정에 대한 고찰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6 .01
시뮬레이터 기반 VR 콘텐츠 산업의 규제 혁신 방안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11
6 축센서를 갖는 HMD 경량 모바일 VR Platform
JOURNAL OF PLATFORM TECHNOLOGY
2018 .06
HMD 모바일 환경에서 가상현실 기반 노래방 구현물의 실재감과 몰입감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VR기반 안전 교육콘텐츠 현황과 전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10
VR HMD에서의 비전 테라피 활용을 위한 기술 요소 연구
전자공학회논문지
2016 .12
VR 게임 UI의 어포던스 특성이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02
전시·공연 VR 콘텐츠에서 360도 VR 카메라의 위치와 높이 차이에 따른 사용자 프레즌스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방송공학회논문지
2021 .09
VR 미디어 콘텐츠의 정량적 분석을 위한 감성 진단 플랫폼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A Study on the Game Contents of Virtual Reality Based on the Smart Devices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7 .06
VR 360 영상 콘텐츠에서의 서사적 사건 및 배경의 배치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VR기반 디지털 시각 문화 콘텐츠 구현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10
Asymmetric VR 콘텐츠 제작의 핵심 요인과 활용에 관한 연구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7 .12
Design of 3D Oculus VR Action Game using Silhouette Outline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