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I. Introduction
II. GAME DESIGN
III. Experimental Environment
IV.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R 게임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VR 게임 이용 동향 및 지각된 만족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Development of 3D Defense Space Game using Oculu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9 .08
HMD 기반 게임 콘텐츠의 기획 방법론 제안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A Study on the Game Contents of Virtual Reality Based on the Smart Devices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7 .06
VR 게임 UI의 어포던스 특성이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02
텍스트마이닝과 워드 클라우드를 활용한 VR 게임 트렌드 분석 -스팀(steam) 리뷰 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2
360 VR E-Sports 중계를 위한 실시간 360 VR 3D Stereo 게임 영상 획득에 관한 연구
방송공학회논문지
2018 .11
멀티플레이어 가상현실 게임에 나타난 비균질성 연구 : <더 플레이룸 VR>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2
효율적인 VR방탈출 게임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Do Gender, Types of VR Game, & Virtual Presence Matter in VR Game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0 .12
Development of Serious VR Game for Chinese Daily Expression Learning: Taking the Game 'Classroom Simulation' as an Exampl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자동플레이 기능을 활용하는 VR 게임의 UI 고려사항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헤드트래킹 기술을 활용한 VR FPS 게임의 조작 응답성 향상 비교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5 .02
VR 환경에서의 사회적 업무 체험: VR을 활용한 치매 예방 게임 설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3 .11
VR 기기와 게임 시스템의 정보보증을 위한 VR 위협 분석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8 .04
The comparison of immersion between automatic and manual movement method in FPS VR 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현전감을 고려한 VR 방탈출 게임의 스토리텔링 사례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1
4차 산업 VR의 흐름에 대한 게임 산업 고찰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06
매체 변화에 따른 VR 게임의 시공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