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정보영재 교육과정의 현황 및 개선방안 연구
영재교육연구
2010 .04
그 10년, 그 영재교육, 그리고 새로운 지평
영재와 영재교육
2014 .01
초등 영재교사의 영재교육 경험의 의미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2 .01
영재교육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들의 인식
영재교육연구
2004 .12
정보영재의 특성이 영재학생 선발에 미치는 영향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과학영재교육원 기초반을 위한초등 정보과학영재 교육과정 개발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5 .01
영재교육 경험 여부에 따른 영재교육 인식의 차이
영재교육연구
2007 .12
영재아동의 행동특성에 관한 일연구 : 기관영재 , 일반영재를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1997 .12
사회변화에 부응하는 영재성, 영재 판별 및 영재교육 프로그램의 재개념화와 법 개정 방향의 시사점
영재교육연구
2017 .09
초등영재학급 컨설팅을 통한 영재교사의 요구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초등정보영재들의 비인지적 특성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5 .01
초등 정보과학영재교육 활성화를 위한교사의 전문성에 관한 연구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5 .01
한국 영재교육의 위기 현상 진단과 해결 방안
영재교육연구
2016 .09
영재학생의 일반학급 및 영재교육기관에서의 학교생활만족도
영재교육연구
2011 .06
일반학급에서의 초등 수학 영재아 지도 방안 연구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2009 .01
한국의 영재교육 연구경향(1980년대~2007년)
영재교육연구
2009 .12
과학영재교육 관련 정보센터 구축에 대한 과학영재, 학부모, 전문가의 인식과 요구
과학교육연구지
2011 .01
그들은 왜 영재교사를 그만 두었는가? -초등영재교사의 영재교육 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4 .01
한국 영재교육 10년의 성과와 향후 발전 방안: 고슴도치와 여우의 협업을 지향하여
영재와 영재교육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