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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적재산권 보호를 위한 SCORM 기반 이러닝 콘텐츠 개발 프로세스 및 운용 프레임웍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6 .09
SCORM 기반의 XML 학습 컨텐츠 검색 시스템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3 .01
컴포넌트 기반 SCORM 표준 LMS의 개발 방법론 연구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3 .01
맞춤형 학습을 위한 SCORM 기반 pLMIS 개발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5 .11
웹기반 적응형 학습관리를 위한 SCORM 2004 S&N과 교통신호메타포 구현 및 적용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6 .01
SCORM기반 e-Learning 콘텐츠 개발전략 탐색 및 적용
실과교육연구
2006 .01
목표지향 개인화 이러닝 시스템의 효율적인 설계를 위한 SCORM 표준의 수정제안 구현 연구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9 .05
EduCODE : SCORM 지원 교육용 컨텐츠 개발 방법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2 .10
초 · 중등교육에서의 학습객체 개념 활용 가능성 고찰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3 .04
SCORM 기반의 협력학습지원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7 .01
MetaGene : SCORM 기반 학습 객체의 메타데이터 생성 및 컨텐츠 패키징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3 .07
수정된 SCORM 표준을 적용한 목표지향 개인화 이러닝 시스템 설계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8 .01
지식 기반 교육컨테츠 저작시스템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4 .03
게임콘텐츠 분석 방법론 개발을 위한 선험적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9 .06
복합학 관점에서의 게임에 대한 고찰
다문화콘텐츠연구
2007 .12
게임물의 창작활성화를 위한 게임법상 내용규제 검토 : 게임법상 내용수정신고제도 및 이에 대한 게임법 개정안의 검토를 중심으로
법학연구
2011 .05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다중게임요소와 단일게임요소에 의한 게임콘텐츠 원가산정 방법에 관한 비교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8 .03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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