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대한교통학회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대한교통학회 제44회 학술발표회
발행연도
2003.10
수록면
1 - 6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국내 도시고속도로에서 운영중인 자동 돌발 상황 감지(AID, Automatic Incident Detection) 알고리즘들은 어느 정도의 감지율은 확보하고 있지만 잦은 오경보로 인해 알고리즘 구축 초기에 기대했던 것보다 성능이 낮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돌발상황을 감지하기 어려운 교통상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감지율을 향상 시켜야 하는 정산(calibration) 환경과 아울러 지속적인 알고리즘의 tuning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판단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8-053-003253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