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설정
Ⅳ. 연구방법
Ⅴ. 분석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제공자의 감정노동에 관한 고객공감이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3
Affective and Cognitive Empathy Profiles and Associations with Depression and Peer Relationships in Adolescents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1
유아의 정서적·인지적 공감 및 또래 유능성이 행동문제에 미치는 영향
아동학회지
2017 .02
호텔종사원의 공감능력이 고객지향성과 서비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직업소명의식을 조절효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호텔기업 구성원의 공감능력, 고객지향성, 신뢰, 조직충 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3 .04
미디어사용시간과 부모의 미디어중재가 유아의 공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11
의료서비스품질, 공감능력, 신뢰, 고객만족,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7 .12
연령과 성별에 따른 공감의 차이
교육심리연구
2019 .06
호칭이 서비스제공자의 공감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학령후기 아동이 지각한 부․모의 공감과 또래관계에서아동 공감의 매개효과
아동복지연구
2015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고객공감 간의 관계와 성과: 기업 간 거래의 관점
상품학연구
2023 .06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고객접점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동이 여성 고객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성경제연구
2021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인지적·정서적 공감 프로파일에 따른 또래 괴롭힘 태도 및 주변인 참여 역할 차이
아시아교육연구
2020 .03
인지적, 감정적, 행동적 반응 간 구조관계: 은행서비스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6 .08
항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이 거래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성별의 역할
유통과학연구
2016 .01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노년기의 공감 능력의 변화
한국노년학연구
2018 .01
공감 능력이 사회 정의 실천에 미치는 영향: 사회 인지적 관점에서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