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설계
IV. 분석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소비자가 지각한 국가이미지, 한류호감도, 심리적 거리가 태도 및 K-Food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8개국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한류호감도가 유튜브 K-beauty 채널 선호도 및 한국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내 유튜브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창조와 혁신
2022 .12
한국기업의 모바일 캐릭터 특성이 호감도와 국가이미지 및 한국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라인이나 카카오특을 사용하는 일본인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한류콘텐츠, 한국제품 및 서비스경험이 한류선호 및 한국인식변화,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일본,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12
한류의 현주소와 한류 상품 수출 방안 연구: CIS Commonwealth of Independent States(구소련의 독립국가연합) 국가에서 ‘MD’ 수출 중심으로
한국 시베리아연구
2019 .01
한한령(限韓令) 후 중국인의 한류에 대한 태도가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9
한류가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차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한국어 학습이 중국에서의 한류 및 한국 상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A Study on the Effect of Attitude of Korean Wave and its Effects on Intention to Purchase Korean Brand in Myanmar
e-비즈니스연구
2015 .04
한류가 한국산 화장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미얀마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유형별 한류 문화콘텐츠와 한국제품 브랜드 구매의도 관계에서 한류 친숙도의 조절효과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3 .12
K-pop and Cultural Community in Brazil
지역사회학
2016 .01
한류호감도에 따른 관광만족과 사후행동에 관한 연구 : 한국방문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9
The Korean Wave in the Minds of Pakistani Students in Korea
Journal of Asian Sociology
2022 .06
중국관광객의 한류문화가 한식의 인지도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한국산 화장품 소비가치와 국가이미지가 미얀마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9
‘한류’ 용어의 어원 및 대만 한류 발전에 대한 고찰
동아시아문화연구
2019 .01
한류의 위기 요인 탐색과 해소 방안에 관한 연구 –문화콘텐츠 전문가 조사를 중심으로-
미래사회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