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준 정적 차량 모델
3. 다이나믹 프로그래밍
4. 규칙 기반 제어 전략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48V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전기적 구조 최적화 기반 동력 관리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Power Management Strategy of Hybrid Electric Vehicle using Power Split Ratio Line Control Strategy based on Dynamic Programming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5 .10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최적화 제어 전략의 구성 및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동적 계획법을 이용한 48 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최적 구조 탐색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24 .01
주행사이클 정보를 이용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분배 제어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동적 계획법을 이용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규칙기반 동력분배 제어전략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5 .05
모델 예측 제어를 이용한 병렬형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의 동력 분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가변 스위칭 방식을 적용한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용 양방향 DC-DC 컨버터의 디지털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병렬제어기법이 적용된 1.8㎾급 마일드 하이브리드 양방향 LDC 설계 및 구현
전력전자학회논문지
2017 .02
계층형 제어기를 활용한 연료전지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의 최적 전력 분배 알고리즘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4 .11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용 2.5kW급 8상 양방향 컨버터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7 .01
Model-Based Design for Power Electronics Control – Part 1 of 2, Modeling & Simulation Design Efficient DC-to-DC Power Converters
ICPE(ISPE)논문집
2019 .05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설계 인자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비선형 모델 예측 제어를 활용한 연료전지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의 최적 동력 분배 제어 알고리즘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4 .06
수소 연료 전지 기관차용 Partial Power DC-DC 컨버터 설계 및 검증
전기학회논문지
2023 .09
Model-Based Design for Power Electronics Control – Part 2 of 2, Code Generation & Real-Time Testing Design Efficient DC-to-DC Power Converters
ICPE(ISPE)논문집
2019 .05
하이브리드 동력시스템을 위한 연료전지 DC-DC 컨버터에 관한 연구
항공우주시스템공학회 학술행사 논문집
2023 .10
DC 마이크로그리드의 취약 모선 제어를 위한 정적 전압 제어시스템
조명·전기설비학회논문지
2022 .07
차량의 (12+x)V 전기 부하를 위한 전력 제어 시스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0 .11
하이브리드 차량의 연비 최적화 기반 에너지 제어 전략의 적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