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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들어가며
2. 음보의 음향적 특징
3. 문법단위의 품사와 구
4. 리듬단위의 음보
5. 음보 연구방법
6. 재분석
7. 나가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조창에서 종장 제4음보 생략 현상의 율격적 동인
한국문학논총
2017 .01
중국어 標語에서의 音步 형성에 관한 소고
중국학
2023 .03
현대시조의 형식론적 계승에 대한 비판적 검토
한국시학연구
2015 .12
한국의 중국어 교육 위상 변화와 글로벌 중국어 시대의 전망
한중인문학포럼 발표논문집
2017 .11
선을 넘는 교사들 — 중국어 : 중학교 교과서에 드러나는 중국어 교육 체계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1 .01
시조의 율격에 대한 학술 담론과 교육 담론의 거리 : 시조는 음보율로 설명될 수 있는가
시조학논총
2018 .01
중국어 교육, ‘세 가지 백 개’ 프로젝트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0 .11
우리는 피해자가 아니라 승리자입니다 : 음보코도 클럽 소속 12명의 인권운동가
PAPER
2022 .12
서양의 중국어 인식과 중국어 연구의 발단 : Joseph Edkins의 중국어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04
특수 목적 중국어(CSP)능력 향상을 위한 중국어 읽기 학습 모형 제안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0 .11
AI시대 바람직한 중국어 교육에 대한 고찰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11
중국어교육 관점의 현대중국어 부사 등급 설계 : 한국인 학습자를 중심으로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11
2015 개정 중국어 교육과정의 특징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학술대회
2015 .04
<중국어교육 3.0 ―탄뎀 3.0 기반 중국어교육 플랫폼 구축의 필요성>에 대한 토론문
한중인문학포럼 발표논문집
2015 .10
중국어 읽기 능력 향상을 위한 수업 설계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11
「てもいい」と「-어도 되-」の意味分析-意味論的意味と語用論的意味の区別を中心に-
일어일문학연구
2023 .02
중국어교육에서의 학습유형 분석과 그 교육방법 연구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04
국내 중국어 읽기 교재의 읽기 전 활동 분석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11
한국어 연결어미 ‘-는데’의 중국어 대응 표현 연구
한중인문학연구
2016 .01
중국어교육 3.0 : 탄뎀 3.0 기반 중국어교육 플랫폼 구축의 필요성
한중인문학포럼 발표논문집
2015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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