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연구방법 및 결과
3. 전체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아동 소비자와 광고
광고연구
1990 .09
소비자 정보환경과 광고의 활용
광고연구
1992 .09
방송 광고 소비자 교육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1992 .06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모바일 광고에서의 소비자문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5 .12
광고 노출시점의 소비자 기분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지적 및 감정적 반응, 광고 및 상표태도, 그리고 기억성과
광고연구
2005 .03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소비자를 위한 ‘광고표현의 자유’
저널리즘 비평
1994 .01
인터넷광고와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동향
2010 .05
새로운 기회를 마련해 주며 기분 좋게 헤어지기
중등우리교육
2001 .02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광고효과 측정에 대한 이론적 고찰
광고연구
1996 .05
소비자 관여도와 비교광고의 효과
광고연구
1996 .05
소비자정책과 소비자광고교육 : 사회소비자교육의 현황과 과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