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론
4. 연구결과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와 표현의 자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7 .06
지나치게 표현되는 표현물 중심의 비평
저널리즘 비평
1993 .01
한국과 중국 광고에 나타난 문화적 가치와 표현전략 비교분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비교광고의 규제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소비자를 위한 ‘광고표현의 자유’
저널리즘 비평
1994 .01
인터넷에서의 표현의 자유 : 내용적 규제의 정당성 문제를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1998 .12
광고 : 평균적 문화수준 무시하는 광고규제
저널리즘 비평
1994 .01
비교광고의 법적 규제에 관한 고찰
광고연구
1995 .11
한국의 광고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 ´다시다 고향의 맛´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1 .12
온라인상에서의 표현의 자유와 규제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광고규제에 대한 헌법적 검토 : 상업광고에 대한 논의를 중심으로
공법학연구
2017 .08
방송광고 표현의 보호와 규제의 법리 : 헌법재판소 결정문 분석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6 .05
서구화과정에서 표현되는 현대 한국 미디어 문화의 정체성 연구 :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1997 .12
신세대 대상 광고의 표현방향 설정 연구
광고연구
1995 .05
일본의 광고규제 제도
광고연구
1992 .12
동화적 표현의 TV광고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1 .11
국제 광고규제의 이해
광고연구
1991 .09
영상학 : 문화적 표현의 새로운 영역
대학교육
2002 .01
SNS 규제와 표현의 자유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12 .06
SNS 규제와 표현의 자유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1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