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오늘날 광고의 현장
2. 연구분석 내용과 방법
3. 한국인의 조형의식
4. 광고분석
5. 결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향
국토
1996 .09
20년 뒤의 고향
국토
2002 .06
고향 눈
국토
2010 .12
고향
초등우리교육
1996 .10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고향의 개념 : 그 의미와 가치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5
고향에 돌아온 마음
국토
1997 .10
광고와 표현의 자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7 .06
한국광고연구의 분석 및 발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의 性表現 규제에 관한 의식 연구 : 자연적 성표현과 문화적 성표현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0 .09
일본광고의 발달 과정 : 그것이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2 .03
한국과 중국 광고에 나타난 문화적 가치와 표현전략 비교분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해방전 일본의 광고가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4 .11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우리나라의 고향세제도 법제화 논의와 쟁점사안에 관한 연구
한국지방재정논집
2017 .12
한국 광고 연구의 흐름에 대한 고찰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1 .01
한국 광고 연구의 흐름에 대한 고찰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1 .05
소비자를 위한 ‘광고표현의 자유’
저널리즘 비평
199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