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가설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광고정보탐색활동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우리나라 소비자의 정보탐색 행동에 관한 종단연구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탐색목적이 탐색형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1996 .01
DMB에서의 광고 유형 분류와 광고 종류 가능성 탐색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소비자 정보환경과 광고의 활용
광고연구
1992 .09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정보탐색 특성에 관한 연구 : 의료소비자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다양한 웹 탐색도구의 이용자 집단간 비교연구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1
엔터프라이즈 포털에서 업무맞춤메뉴의 설계 및 평가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9 .01
광고교육 프로그램의 국가간 비교와 한국 광고교육의 방향성 탐색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교육 프로그램의 국가간 비교와 한국 광고교육의 방향성 탐색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Types and Characteristics of Consumers Searching Eco-tour Information in Rural Areas of Korea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12
일식 레스토랑 이용 소비자들의 메뉴선택속성이 소비자 선호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광고호소 유형별 효과와 소비자 특성
광고연구
1991 .09
아동 소비자와 광고
광고연구
199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