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관련문헌 고찰
3. 가설
4. 연구방법
5. 결과
6.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에서의 배경요소의 효과에 관한 이론적 연구 : 특히, 배경음악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3 .06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일본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메가 이벤트에서 동일한 메가 광고비, 왜 광고효과는 다른가? : 광고효과 분석에 관한 새로운 접근
마케팅연구
2014 .02
광고 메시지 수용의 量과 質 연구 : TV광고의 注目度 측정도구 개발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9
재인방식을 통한 틀린인출시도가 추후의 기억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9 .01
신문광고 정보제시 유형과 관여가 소비자의 광고정보 기억 및 하루 후 회상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신문광고 정보제시 유형과 관여가 소비자의 광고정보 기억 및 하루 후 회상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 광고몰입도와 광고위치에 따른 기억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일주간의 회상
장애와 고용
1992 .06
회상
장애와 고용
1992 .03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스포츠 경기에 삽입된 가상광고의 재인효과 연구 : 경기장 내 A-보드광고와의 효과 비교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2 .01
TV광고 자막 처리방식에 따른 효과 연구 : 제품 관여도와 브랜드 친숙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4
광고 배경음악의 유형과 이미지 차원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5
다운증아의 단기기억(시각 회상기억과 청각 재인기억)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5 .12
광고음악이 유발하는 감정이 메시지 기억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