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일본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스포츠 방송중계에서 제시된 가상광고와 TV광고의 인지효과 비교 : 브라켓과 카 모델의 적용
한국방송학보
2011 .03
TV광고에 나타난 인간관계에 대한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4 .05
TV그린광고의 분석 및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2 .12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TV광고 구성장면의 회상도 및 제품관련 메시지 포함 정도가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즉각적 태도 형성과 기억에 입각한 태도 형성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3 .10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메가 이벤트에서 동일한 메가 광고비, 왜 광고효과는 다른가? : 광고효과 분석에 관한 새로운 접근
마케팅연구
2014 .02
녹색 소비를 위한 광고 바로 보기 : TV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0 .12
Eye Movements Process in Viewing Captioned TV Program in Students with Severe Hearing Impairments
특수아동교육연구
2010 .01
TV 간접광고의 현황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