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광고 주목률과 노출효과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모바일 광고 노출과 구매의사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인터넷 신문 광고의 이해와 새로운 비즈니스모델 탐색 미국 3대 온라인 신문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부산지역 광고인의 지역 신문광고시장 인식 및 활성화 방향에 관한 심층면접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한국 신문의 의견광고 현황과 문제점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1998 .12
기업의 특성이 신문 콘텐츠 이용 및 광고 활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4 .03
신문규범, 광고 및 영업의 자유에 반(反)하는가?
한국사회과학연구
2009 .06
지역신문 광고시장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06 .06
CATV 광고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4
신문광고의 크기와 형태 변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2 .12
지상파 TV 광고 노출 빈도분포 예측과 검증을 위한 사례 연구 : BBD 응용 모델과 지상파 TV 광고의 중복 노출 규명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인터넷 신문 텍스트 광고의 기사 혼동성에 대한 연구 : 어린이와 청소년 보호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3 .09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광고의 경제관련 가설에 대한 실증분석
광고연구
2001 .12
신문광고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4 .09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