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창의성의 개념
3. 창의성을 위한 자원
4. 광고교육에서의 시사점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의 창의성이 소비자의 신념편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광고 창의성 척도개발에 관한 이론적 논의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1
옥외광고회사의 창의성 인식 비교 및 창의성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 창의성 구성 요인과 창의성 영향 요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03
창의성 교육의 개념 정립과 그 과제
교육사상연구
2011 .01
광고학과 교육학의 학제 간 융합 가능성 진단을 위한 고찰 : 광고의 교육적 효과 연구에 관한 메타분석을 토대로
광고연구
2017 .06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국내 창의성 교육 연구동향 분석: 창의성 교육의 유형을 중심으로
교육방법연구
2012 .01
국내 창의성 교육 연구 동향분석 : 창의성의 범주 및 수준을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12 .06
대학생의 창의성 교육에 대한 인식
교육심리연구
2010 .06
광고활용교육이 초등학생의 창의성 개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광고연구
2014 .06
교육환경과 사회창의성의 관련 및 교육적용을 위한 소고
창의력교육연구
2014 .01
교양강좌를 이용한 대학생 창의성교육의 효과분석
교육심리연구
2004 .06
유치원의 창의성 교육 실태 조사
교육실천연구
2009 .02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