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머리말
2. 금융산업의 환경변화와 마케팅관리의 중요성
3. 촉진수단으로서의 광고의 역할
4. 금융마케팅의 실태와 광고현황
5. 금융광고의 향후 추진방향
6.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광고의 마케팅활용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2 .01
통합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TV 광고의 전략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0 .05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지역금융산업의 역할 제고방향
국토
1998 .04
그린마케팅시대의 학교경제교육 방향 탐색
[KEDI] 한국교육
2010 .04
광고와 마케팅 의사결정을 위한 전문가 시스템
광고연구
1994 .08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마케팅의 정의와 연구방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국제광고와 문화의 역할
광고연구
1992 .12
일본의 금융개혁 추진방향과 경제전망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1998 .11
정보사회에 있어서 광고의 발전적 방향
광고연구
1991 .06
디지털 마케팅 금융에 날개를 달다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4 .11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공익광고의 활성화를 위한 사회 마케팅적 접근
광고연구
1991 .12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광고의 문화적 역할에 관한 연구 : 광고에 나타난 전통문화의 비판적 해석
광고연구
1989 .06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