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의 제기
2. 연구의 목적
3. 가족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제 이론
4. 연구를 위한 틀
5. 가족구매의사결정에 관한 한·중 실증분석
6.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매상황 및 조직특성이 구매의사결정기준과 정보원의 중요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3 .06
조직기억이 기업의 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구매 결정에 미치는 상황의 영향 : 비교 문화 연구
광고연구
1992 .12
주택 에너지 효율과 소비자 구매 의사결정에 대한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한국 아동보호체계에 있어서의 가족의사결정모델 적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 뉴질랜드의 패밀리그룹컨퍼런스 제도를 중심으로
한국아동복지학
2008 .12
i-VALS 유형에 따른 구매의사 결정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05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구매상황에 따른 산업재 구매행동에 관한 실증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자기가족 만들기
초등우리교육
1996 .12
[詩] 가족
근대서지
2019 .12
가족의 소중함을 알게 하는 책읽기
초등우리교육
1999 .07
가족
장애와 고용
1995 .06
한국가족의 역할
한국청소년연구
1994 .09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초중고생간의 구매의사 결정 과정에 대한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9 .06
빅데이터와 정책의사결정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