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방법
3. 결과
4.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매상황에 따른 산업재 구매행동에 관한 실증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구매상황 및 조직특성이 구매의사결정기준과 정보원의 중요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3 .06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청소년의 구매 영향력에 관한 비교 문화 연구
광고연구
1995 .08
한국과 중국의 가족구매의사결정에 관한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2 .09
소비자의 점포 이미지 지각정도에 관한 연구 : 상황적 접근
경영학연구
1991 .05
주변 타인이 소비자의 구매결정과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8 .12
화장품 구매 시 구매성향이 중요고려속성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구매상환이 산업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1 .12
조직기억이 기업의 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다단계 상표평가모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1993 .11
예상된 후회감이 소비자들의 비계획 구매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4 .01
비교구매의 효과성 측정을 위한 프레임워크와 비교도전의 역할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주구매 소매점에 따른 소비자 구매 단계별 주영향 채널 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2
문화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산업재 구매상황, 구매센터의 구조와 과정 그리고 구매성과 사이의 통합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전자상거래 기법 도입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08 .06
온라인 공동구매에서의 구매 동기(Motive)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제품 소비량과 다양성추구 성향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