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국제광고의 일반적 고찰
3. 한국기업의 국제광고 현황
4. 한국기업의 국제광고 사례
5. 한국기업의 국제광고 문제점 및 개선방향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제개발협력 선진화 방안
국제개발협력
2010 .11
국제광고의 표준화 対 차별화와 한국기업의 국제광고 전략
광고연구
1990 .09
한국기업의 국제화
마케팅연구
199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방송광고공사 선진화 방법론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8 .05
한국과 일본의 국제광고 활동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7 .01
2016 한국의 선진화 현 위치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16 .10
제2장 지난 10년은 왜 ‘反선진화의 시대’였나? : 反선진화 5적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07 .12
한국광고연구의 분석 및 발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국제광고와 문화의 역할
광고연구
1992 .12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한국인터넷 광고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1 .01
글로벌 문화에 적합한 새로운 광고전략을 세우기 위한 국제광고연구 동향 분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한국형 선진 공동체 개념 및 운영방안에 대한 실증 연구 : 경기도 사례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5
국제광고연구의 동향분석 : 1960년부터 1996년까지 주요 광고 학술지의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8 .06
광고산업의 국제경쟁력 제고방안
[KIEP] 연구보고서
1992 .07
[제2주제] 새로운 통일방안의 모색 : 「선진화통일방안」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09 .11
일본광고의 발달 과정 : 그것이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