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광고 유형에 따른 침입성 지각 수준 및 광고/제품에 대한 태도 연구
광고연구
2010 .03
인터넷 이용자와 인터넷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2 .10
인터넷 신문 광고의 수용자 인식에 관한 연구 : Q방법론적 접근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5 .12
인터넷 광고 속성이 인터넷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社會科學
2004 .12
인터넷이용자 유형에 따른 인터넷광고 형태별 광고효과 비교 : P세대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05 .12
인터넷 광고의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매체 이용 동기와 능력, 광고 지각 및 광고 태도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인터넷광고의 태도와 효과에 관한 연구 : 호텔을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9 .12
인터넷 이용 현황과 이용자 특성
사회과학연구
1998 .08
인터넷 광고 표준화의 쟁점과 실무자들의 인식연구
사회과학연구
2007 .10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와 비비교광고의 효과측정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11 .05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AdBlock에 의한 광고차단의 법적 문제에 대한 고찰 : 해외에서의 광고차단 사례에 대한 국내법상의 쟁점을 중심으로
법학연구
2016 .06
인터넷 정보자원 이용자 연구에 대한 분석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1
사고경향과 종교, 광고형태가 영화광고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0 .03
인터넷광고의 선정성에 관한 연구 : 인터넷뉴스 사이트 광고의 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인터넷 콘텐츠 맥락에서 유발된 감정이 콘텐츠 몰입을 매개하여 플로팅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인터넷 문맥광고(contextual ad)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7 .07
방송광고의 유형 표준화 연구 : 지상파, 디지털 케이블TV, IPTV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