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연구에 사용된 기본개념의 틀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네이밍의 名과 實 : 이성적 사회를 위해
이슈&진단
2014 .11
SUCCESS 2007-BRAND 네이밍의 세계
벤처다이제스트
2007 .01
맞다 맞아 살찌는 체질 베스트
가정의벗
2001 .01
사과의 속성가치 분석을 통한 브랜드 네이밍 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8
사과의 속성 가치분석을 통한 브랜드 네이밍 전략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기업의 메세나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평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네이밍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네덜란드의 베스트 케어 아이디어 대회
연구자료
2016 .01
국내 중소기업의 개방형 혁신 베스트 프랙티스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기업의 메세나 활동이 기업 이미지 및 평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네이밍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