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연구방법
3. 연구결과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효과 측정에 대한 이론적 고찰
광고연구
1996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미디어 산업의 독점화 현상에 관한 고찰 -한국과 외국의 독점 미디어 기업을 중심으로-
동서언론
2003 .12
경쟁과 독점
규제연구
1994 .09
"학교가 교육을 독점해서는 안 됩니다"
중등우리교육
1999 .03
방송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 광고몰입도와 광고위치에 따른 기억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디지털미디어 광고유형, 특성 등 광고효과 측정 체계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1 .01
중국 광고산업의 이해와 광고시장 진출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국제 광고규제의 이해
광고연구
1991 .09
『자본』에서 마르크스의 독점(가격/이윤)에 대한 이해 : 네오마르크스주의 독점가격론 및 독점적 시장가격론 비판
이론
1994 .12
광고전략모델 R.O.I.의 이해와 응용
광고연구
199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