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도입말
2. R. O. I. 광고전략모델의 이해
3. R. O. I. 광고전략모델의 응용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모델만 있고 제품이 없는 광고
저널리즘 비평
2000 .01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서비스 특성에 따른 효과적인 광고전략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7 .09
글로벌 문화에 적합한 새로운 광고전략을 세우기 위한 국제광고연구 동향 분석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9 .06
광고모델의 미의 유형과 제품의 일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6
광고전략 구성요인의 수단-목적 개념화에 의한 광고효과 평가
광고연구
1995 .08
TV 광고에 나타난 모델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8 .12
그린광고 전략과 그 한계점
광고연구
1995 .05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중국 광고산업의 이해와 광고시장 진출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국제 광고규제의 이해
광고연구
1991 .09
크로스 모델 광고 전략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광고 모델 표준화에 대한 한·중 비교 연구
연세경영연구
201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