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Introduction
2. Conceptual Development
3. Methodology
4. Results
5. Conclusion
REFERENCES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크루즈 관광 기억의 선명도를 극화시키는 체험경제요소 고찰과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6 .01
배달앱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신뢰와 지각된 위험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식메뉴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제품평가에 대한 소비비전과 이동성의 역할
마케팅연구
2008 .12
스마트폰 외식정보서비스의 구전정보 특성에 따른 신뢰형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pplication 외식정보서비스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02
프로그램의 상황 및 배경이 광고의 설득력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5 .08
럭셔리 크루즈의 인지평가 요인들이 탑승객의 기억과 스토리텔링 형성에 끼치는 영향력 분석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2020 .02
담뱃갑 경고의 생생함이 흡연자의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정적 정서와 인지적 반응의 매개효과
소비문화연구
2017 .01
온라인 피드백 메커니즘으로서 상품평 게시판의 지각된 효과성과 신뢰, 만족, 이용의도간의 관계구조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07 .06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광고효과 측정에 대한 이론적 고찰
광고연구
1996 .05
헬스 커뮤니케이션에서 프레이밍 학술문헌의 메타연구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0 .06
온라인 구전정보메시지 특성과 발신자 중앙성이 온라인 구전정보 수용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2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진정성이 여행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분석
관광경영연구
2019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온라인 구전, 신뢰성, 구전수용 그리고 레스토랑 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
관광경영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