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18 .09
The Effect of Online WOM of Menu Product Consumers on Product Perception Risk and WOM Effect
유통과학연구
2020 .01
중국 SNS의 한국관광 구전정보 특성과 정보발신자 특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제품 속성별 온라인 구전의 방향성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6
음식관광 온라인구전정보특성이 신뢰, 구전수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SNS 구전 발신자 특성과 구전 발신-수신자 간의 관계특성이 신뢰와 구전 수용 의향에 미치는 영향: 중국과 한국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6 .01
온라인 구전효과가 서비스기대 일치도에 따라 구전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지각된 가치가 온라인 구매후기 작성동기와 구전행동 속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Traditional word-of-mouth versus electronic word-of-mouth: Which one has a greater influence on purchase inten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네트워크 통계 분석을 활용한 소셜 미디어 연구: 부정적 구전의 특징 및 확산 요인 규명
로지스틱스연구
2022 .12
The Impact of Word of Mouth on Customer Perceived Value for the Malaysian Restaurant Industry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6 .08
구전 전달자의 구전 강화 요인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호텔 레스토랑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과 행동의도 간에 영향관계에서 신뢰전이 효과
관광경영연구
2016 .01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충동구매와 구매 후 행복에 미치는 영향: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A Study on the Protection of Consumers’ Personal Information in Online Shopping
글로벌경영학회지
2018 .10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SNS광고 구전제약요인에 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6 .03
Electronic Word of Mouth and User Generated Content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SNS 발신자 특성이 외식상품 신뢰성 및 구전확산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구전정보 매체유형이 소비자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0